소천하신 목사님께서 평소 즐겨 읽으시던 성경 말씀과 건강한 노후를 보내신 단란한 가족과의 사진들을 고인의 영정 앞에 진열하였습니다.
평소의 행복했던 고인의 모습들을 조문 오신 분들이 보시고 함께 기억하시며 그리움에 눈물지으시곤 하셨습니다.
종교별로 제단을 달리 진열하는데요. 기독교 장례에서는 이번 장례처럼 평소에 즐겨 읽으시던 성경 구절을 펼치거나 부활의 소망을 담은 성경 장을 펼쳐놓기도 합니다.
유가족들이 함께하는 관꽃 장식 - 기독교 장례 전문 예담라이프 후불제상조
기독교 장례식은 입관 시 고인의 몸을 묶지 않습니다. 고인과 충분한 이별의 시간을 갖도록 개인별 코사지를 준비하여 모든 가족의 고백과 기도로 직접 꽃을 드리며 관꽃장식을 해드렸습니다.
예담라이프 장례관리사의 국화 손질 준비
은혜가 가득한 입관 예배 - 기독교 장례
장례관리사(도우미)가 손질한 국화의 꽃잎으로 관을 덮어드리고 입관예배를 드렸습니다.
모든 과정이 의미가 있고, 가족이 바라보는 장례가 아니라 함께 참여하는 천국환송예식으로 기독교 장례를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기독교 장례를 집도하셨던 목사님들께서도 기독교 장례를 너무 잘 이해하며 소망이 넘치는 장례는 처음이라고 예담라이프를 참 많이 칭찬해 주셨습니다.
장례를 다 마친 후 고객감동 후기를 상주님께서 친필로 보내오셨는데요. 후기를 읽으며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사명감을 다지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상주님께서 보내주신 장례 후기입니다.
기독교 장례 고객감동 후기 - 인천적십자병원장례식장
기독교 장례 친필 고객감동 후기 - 인천적십자병원장례식장
기독교 장례 전문 - 후불제 상조기업 예담라이프(주)
이제 모든 달려갈 길을 마치고 평안과 소망이 넘치는 천국에서 쉼에 들어가신 아버님, 가족들과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지켜봐주시고 유가족 분들 모두 평안하시고 더욱 소망의 나날들을 사시길 기도합니다.
은혜로운 천국환송예식으로 장례식을 잘 끝마치며 더욱 진심으로 예를 다하는 예담라이프가 되자고 다짐해 봅니다. 또한 예비사회적기업으로서 수익금의 일부를 이웃과 나눌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가족의 마음으로 함께하는 예담라이프 후불제상조
+ 기독교 장례는 기독교 전문 장례지도사가 진행하는 후불제 상조기업 예담라이프에서 +
후불제 상조기업 예담라이프(주)
진심으로 禮를 다하여, 감동을 전해드리는
대한민국 代表 후불제 상조 "예담라이프"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장례 긴급출동
1660 - 0959